반응형

(7월 9일 추가)
7월 15일에 체인플릭스 토큰 CFXT가 미국 뉴욕의 거래소 비트마트(BitMart)에 상장한다는 공지가 있었습니다.
거래소 출금 등 지갑 이용 관련 사항은 추후 다시 공지한다고 합니다.
가입 및 채굴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는만큼 보상받는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체인플릭스(Chainflix)"에 대래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미 많은 유저가 유튜브를 시청하고 있는데요, 저같이 시청만 하는 사람은 동영상을 보는 것 이외의 혜택은 없는게 사실이죠~ 그런데 동영상을 시청하면서 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앱이 있다는 사실, 반갑지 않나요?

체인플릭스는 현재 베타서비스 중이고, 현재 국내 중대형 코인 거래소와 상장 관련하여 협의 중에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동영상을 시청하면 CFX 코인이 적립되는데요, 정식 서비스 이후에 CFXT라는 토큰으로 전환이 가능할 것 같아요. 

현재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코인 채굴 주기는 43.2초 마다 270CFX이고,
콘텐츠 보상 분배율은 콘텐츠 제작자 수익 : 70%, 시청자 수익 : 30%으로 고정 지급된다고 합니다.

그러면 가입 방법 먼저 알려드릴게요.
아래 URL을 클릭하여 체이플릭스 가입 화면을 열어 줍니다.

https://link.chainflix.net/URUr

 

Chainflix - Video Sharing Platform Owned by Users

Decentralized, Blockchain based, Video Streaming Platform designed to meet the needs of content creators and viewers

www.chainflix.net


구글, 네이버, 카카오 계정으로 가입하거나 이메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편한 것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다음 화면에서 생년월일을 입력합니다.


동영상을 보고 CFX 코인을 적립하려면 휴대폰 인증이 필요하므로 가입하면서 인증 해 주세요.

추천한 친구의 닉네임에 주야양 부탁드립니다~^^
'확인'을 클릭하면 가입 절차가 완료됩니다.


회원가입을 마쳤다면 아무래도 앱으로 이용하는게 더 편하겠죠?

안드로이드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hainflix.player&hl=ko


앱 설치 후 실행하면 홈 화면은 유튜브처럼 영상들이 보여집니다.

검색도 가능한데요, 본인이 원하는 영상을 클릭하여 시청하면 된답니다.
그냥 틀어놓기만 해도 코인이 바로 적립되고요,
1시간 이상의 긴 음악 영상도 있으므로 그냥 일상 생활하면서 틀어놓고 있어도 됩니다.


앱 우측 하단의 마이페이지를 보면 보유 코인이 보이고, 이것을 클릭하면 적립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전체 내역은 확인이 안 되고 24시간 이내 내역만 확인되고 있습니다.
엄청 소소하게 적립되는것 같은데도 그냥 틀어놓다 보니 생각보다 많이 적립되었네요~


마이페이지에서 본인의 닉네임을 클릭하면 계정 정보 화면이 나타나는데 '내 추천코드 공유하기'를 클릭하여 메일로 열어 링크를 공유하면 됩니다. 참고로, 닉네임을 클릭하여 닉네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직 컨텐츠가 풍부하지는 않지만 꾸준히 유저가 유입되면서 영상의 질도 높아지고 양도 많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쨌든 영상 제작자 뿐만 아니라 시청자도 코인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은 확실히 메리트가 있네요.


크리에이터와 시청자 뿐만 아니라 스토리지 제공자라고 하여, 내 컴퓨터로 스토리지를 제공하고, 내 PC에 저장된 동영상이 시청될 때마다 보상을 받을 수도 있네요.

아무튼 아직은 정식 서비스가 개시되지 않은 관계로 일단은 동영상을 시청하면서 CFX 코인을 적립하고 있으면 될 것 같아요. 추후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어 새로운 내용이 있으면 다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끝까지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체인플릭스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chainflix.net/information

 

 

스마트폰 가상화폐(암호화폐) 무료 채굴 앱 리스트 정리

저는 올 2월 말부터 암호화폐 채굴에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하나씩 하나씩 채굴 앱을 늘려가다보니 정리가 안 되어 이번에 심플하게 정리를 좀 해 보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앱

juyayang.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주야양

소소한 일상에 대한 기록

카테고리

Juyayang's hiStory (492)
[가상화폐(암호화폐)] (114)
[정보] (29)
[리뷰] (7)
[여행] (72)
[취미] (37)
[공부] (23)
[결혼] (18)
[임신 및 출산] (86)
[육아] (34)
[KOICA] (41)
[일상 생활] (20)
[자료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