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8 추가
오늘자로 추천인 관련 공지가 하나 올라왔네요.
100M 유저 달성을 위해 초대 링크로 가입시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 100 UFA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가입 및 채굴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디지털 아트 소셜 플랫폼인 유니코인 네트워크(Unicoin Network, UFA)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백서도 간단하고 눈에 확 띄는 특이점은 없어요.
채팅 기능이 있으나 쓰진 않을것 같고, 쇼핑몰이 구축되어 있긴 하네요.
2020/8/22일에 구글플레이에 최초 등록되었고 최근 업데이트가 5월 7일이네요.
벌써 반감기가 세 번이나 지났지만 사용자는 아직 만명도 안 되네요~
현재는 시간당 기본 10개가 채굴됩니다.
추천 링크로 가입했더니 시간당 0.25개가 더 채굴되네요~
어쨌든 하루에 한 번 클릭하여 채굴하는 방식이라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할게요.

아래 링크(추천인코드 포함됨)를 클릭하면 스마트폰 기종에 맞는 스토어로 연결됩니다.

https://ufadynamic.page.link/4PJQ

 

Unicoin Network (Digital Art Technology)

*Note to first-time users: Click OPEN to AppStore for download

ufadynamic.page.link


저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라서 구글플레이에서 열렸네요.
유니코인 네트워크를 설치합니다.


가입 방법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페이스북, 휴대폰번호, 지메일(gmail)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저는 지메일을 이용하여 가입했습니다.
본인이 선호하는 방법으로 가입하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휴대폰번호는 SMS로 인증코드를 받아 인증하는 절차가 있던데,
지메일은 별도 인증 절차가 없네요.
지메일로 가입하시려면 'Others' > 'Sign in with Gmail'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바로 첫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인증절차가 없어서 한번 당황하고, 채굴 버튼이 없어서 두번 당황했네요~
하지만 가장 상단의 파란색 동그라미를 보시면 자동으로 채굴이 되고 있습니다.
24시간 후에는 앱 하단에 파란색 채굴 버튼(Start Mining)이 생기는데 그 버튼을 클릭 해 주어야 합니다.

채팅 기능이 있는데요, 추천인과 피추천인 목록이 나타나는데요,
매일 채굴이 끝나면 자동으로 메세지가 생성되어 알람을 모두 꺼 놨답니다.
채팅방에 들어가서 좌측 상단의 점3개 > 'Mute Notifications'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다른 사람이 자신을 팔로우하면 300 코인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이건 서로 품앗이 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채팅 방에서 상대방의 사람아이콘을 클릭한 후 팔로우 하실 수 있습니다.


우측 하단의 사람 아이콘을 클릭하면 마이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본인의 이름이나 사진을 설정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를 클릭하면 아래 화면이 나타납니다.
'Share To Friends' > '클립보드에 복사' 하면 본인의 추천링크가 저장됩니다.
카톡이나 메일 등에 붙여넣기 하여 공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참고로 Frequently Asked Questions를 클릭하면 백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아트 소셜 플랫폼이라는데, 다른 기능들은 더 두고 봐야할 듯 합니다.
일단은 하루에 한번씩 채굴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부자가 되는 그 날까지 화이팅입니다~!!

 

스마트폰 가상화폐(암호화폐) 무료 채굴 앱 리스트 정리

저는 올 2월 말부터 암호화폐 채굴에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하나씩 하나씩 채굴 앱을 늘려가다보니 정리가 안 되어 이번에 심플하게 정리를 좀 해 보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앱

juyayang.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주야양

소소한 일상에 대한 기록

카테고리

Juyayang's hiStory (492)
[가상화폐(암호화폐)] (114)
[정보] (29)
[리뷰] (7)
[여행] (72)
[취미] (37)
[공부] (23)
[결혼] (18)
[임신 및 출산] (86)
[육아] (34)
[KOICA] (41)
[일상 생활] (20)
[자료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