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iHerb) 계정 생성

[정보]/생활 정보 | 2015. 2. 4. 14:47
Posted by 주야양
반응형

해외 직구 싸이트로 아이허브가 정말 유명한데요,

포털 싸이트에서 아이허브를 검색하면 정말 많은 정보가 넘쳐난답니다.

 

저는 아이허브를 알고는 있었지만 실제로 구입해 본적은 없없는데요,

아이를 가지면서 좋고 저렴한 영양제가 필요하여 아이허브에서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앞으로도 계속 사용하게 될거 같아 아이허브 계정 생성부터 결제방법까지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우선 아이허브 홈페이지 접속 방법입니다.

포털 싸이트에 '아이허브'로 검색을 하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아이허브 홈페이지 > http://www.iherb.com

- 추천코드 : JCW435

 

아이허브 계정을 생성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아이허브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화면 우측 상단의 로그인 부분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면

아래 그림과 같이 '계정 만들기'가 나타납니다.

계정이 있다면 '로그인'을, 계정을 생성하려면 '계정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신규계정을 만들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계정 생성시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됩니다.

이 이메일 주소가 본인의 ID가 되며, 패스워드를 설정하고 '계정을 만들어 주세' 버튼을 클릭하면

계정 생성 완료!!

 

 

 

아이허브 계정 생성 방법 참 쉽죠~?

우리나라 싸이트는 이것저것 요구하는 정보가 많은데 외국 싸이트는 역시 간단해서 좋네요.

 

 

그러면 이제 쇼핑을 해야겠죠?

살 물품이 있다면 검색을 하거나 카테고리를 이동하며 쇼핑을 하겠지만,

처음에 뭘 사야할지 모르겠다면 상단 검색 부분 아래에 있는

베스트셀러, 특별할인, 신상품, 체험 상품을 살펴보면 도움이 될거 같아요.

 

저는 필요한 물품이 있어 검색을 해서 장바구니에 차곡차곡 담았답니다.

건강기능식품은 6개까지만 한번에 구입이 가능하며,

$105달러까지만 구입할 수 있으니 적당히 담아야 해요~

물론 무게도 15파운드(6.8kg정도) 제한이 있는데, 금액이나 무게 제한을 초과하면

나중에 결제 페이지에서 배송방법을 선택할 수 없으니 그때 제외해도 된답니다.

저도 마구 담다보니 금액이 초과돼서 결국 몇 개는 빼야 했어요.

참고로 보통 우체국 택배로 물건을 받게 되는데요,

최근에는 $40.00 이상 주문 시 배송비 무료네요.(매월 바뀌는거 같아요)

 

 

최초, 달러 결제 방법까지 함께 포스팅하였으나,

2015년 3월 이후 주소 입력 양식이 변경되어 별도로 포스팅합니다!

> http://juyayang.tistory.com/233

 

 

 

아무튼 아이허브 정말 좋은거 같아요!!

나중에 배송 받으면 제가 구입한 물품들에 대해 포스팅할게요~

4일만에 도착했어요!! > http://juyayang.tistory.com/213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주야양

소소한 일상에 대한 기록

카테고리

Juyayang's hiStory (492)
[가상화폐(암호화폐)] (114)
[정보] (29)
[리뷰] (7)
[여행] (72)
[취미] (37)
[공부] (23)
[결혼] (18)
[임신 및 출산] (86)
[육아] (34)
[KOICA] (41)
[일상 생활] (20)
[자료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