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제가 애용하고 있는 어플을 하나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망고쇼핑입니다!!

쇼플이 망고쇼핑으로 바뀌었답니다~

 

요즘 제가 육아용품을 자주 구매하다보니 인터넷 쇼핑을 자주 하게 되더라구요.

물론 네*버에서 최저가를 검색하여 구매하기도 하지만 소셜에서도 자주 사게 되는데요,

소셜에서 구입할땐 망고쇼핑 앱을 통해 접속하여 구입하면 망고쇼핑 포인트가 별도로 적립된답니다.

망고쇼핑 적립금은 5천원이상이면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해서 꽤 쏠쏠해요~^^

 

망고쇼핑 가입하실때 추천인 입력하시면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어요.

필요하신 분은 추천인에 chakanju 입력 해 주세요~!!

 

 

 

 

 

제가 주로 이용하는 건 상점 카테고리예요.

상점보기에서 애용하는 상점을 구독하면 구독샵에서 쉽게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적립금은 주간 출금 한도는 1회 5천원~5만원이구요,

월~일요일 출금요청 건은 차주 월요일에 일괄적으로 입근이 된다고 하네요.
대신 1회 출금시 500원의 출금 수수료가 차감되어 입금되니까

자주 출금하는 것보단 한번에 모아서 출금하는게 유리하겠네요.

 

 

 

기왕 쇼핑하는거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는 기회를 누려 보세요~

저도 귀찮다고 설치하지 않았었는데요,

일주일에 2~3번씩 쇼핑을 하다보니 좀 아까워서 망고쇼핑 깔았는데,

꽤 쏠쏠하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주야양

소소한 일상에 대한 기록

카테고리

Juyayang's hiStory (492)
[가상화폐(암호화폐)] (114)
[정보] (29)
[리뷰] (7)
[여행] (72)
[취미] (37)
[공부] (23)
[결혼] (18)
[임신 및 출산] (86)
[육아] (34)
[KOICA] (41)
[일상 생활] (20)
[자료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