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제주도 여행

[여행]/한국 | 2011. 2. 16. 20:07
Posted by 주야양
반응형
2008년 5월 22일 ~ 24일 2박 3일 여행

부모님과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왔다.
특별한 날도 아니었고, 무슨 이벤트가 있었던 것은 아니었다.
그냥 부모님께서 제주도에 가신다기에 따라 나선 것이다.




첫째날.
오전에 청주에서 비행기를 타고 제주에 도착했다.
도착하자마자 제주 공항에서 미리 예매해두었던 티켓과 네비가 장착된 렌트카를 찾았다.
그리고 VIPS에서 점심을 먹었다.

차를 씽씽 몰고 처음 간 곳은 미니미니 랜드였다.
우리나라와 전 세계의 유명한 건축물과 걸작들을 미니어처로 제작해 놓은 곳이었다.
너무 귀엽고 꽤 잘 만들어 놓아 어른들이 보기에도 좋았다.
물론 수학여행 온 학생들이 더 많긴 했지만 말이다.

그리고 승마장에서 말을 타고 사진도 찍고 들판을 한 바퀴 돌았다.
내가 탄 말이 도중에 풀숲으로 들어가려 해서 살짝 겁을 먹었었지만, 그래도 재미있었다.

초콜릿 박물관에 들렀다가 송악산을 구경하고, 용머리 해안으로 갔다.
전시해 놓은 배 안을 구경하고, 용머리 바위를 중심으로 해안을 도는데, 너무 좋았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바람과 물이 만들어 놓은 절경을 구경하는 기분은 꽤 상쾌하였다.

팬션을 미리 예약하지 않고 그냥 발길 닫는대로 모텔을 이용하였다.
모텔에 미리 짐을 풀고 저녁을 먹으러 나갔다.
저녁으로 회를 먹고  천지연 폭포에 들렀다. 어두워서 제대로 보지는 못 했지만 산책으로는 괜찮았다.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나 편의점에서 간단히 먹을 간식을 사 가지고 한라산에 올랐다.
원래는 성판악으로 올라 백록담을 찍고 관음사로 내려 오려고 했으나,
날씨가 진정 삼순이 날씨였다. 진달래밭 대피소 즈음부터 비가 내리더니 오를수록 비바람과 안개가 점점 심해지는 것이었다.
정상 부근에서는 이러다 내가 날아가는 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바람이 심했다.
당연히 백록담은 전혀 볼 수 없었고, 그래도 정상이라고 사진만 찍고 성판악으로 내려왔다.
코스는 굉장히 무난하지만 길고도 길어 시간이 꽤 걸린다.
오후에는 신발이 다 젖어 신발을 사러 시내가 나갔다 오고, 저녁으로 돼지고기를 먹었다.

마지막 날도 일찍 일어나 성산 일출봉에 다녀왔다.
날씨가 썩 좋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괜찮았다.
전복죽으로 아침을 먹고 올인 촬영장도 구경가고 태왕사신기 세트장과 도깨비 도로를 가려 했으나,
안개가 너무 심해서 도로에서 차를 돌리는 도중 뒷바퀴가 하수로에 빠지는 일이 벌어졌다.
결국 레카차를 불러 차를 빼느라 시간이 많이 걸려 그냥 공항으로 바로 이동하였다.

날씨가 좋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그 아쉬움 때문인지 다음에 한번 더 가봐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래도 나름 즐거웠고 좋았다.

청주 공항에 들어가기 직전.
공항이 상당히 아담하지만 깨끗하다.

제주 국제 공항에서.
그래도 생각보다 공항이 크다.

미니미니 랜드에서 부모님과 함께.

승마장에서 말을 타면 사진을 찍어준다.

초콜렛 박물관에서.
차를 한 잔씩 준다. 뭐였는지는 기억나지 않지만......

송악산에서.
해안을 따라 산책을 했는데 나름 괜찮았다.
솔직히 볼거리가 많지는 않다.

용머리 해안에서 입장권을 끊으면 배를 구경할 수 있다.

용머리 해안에서.
부모님도 좋아하셔서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었다.

한라산에서.
오르기 전만 해도 멀쩡한데..
진달래밭 대피소 즈음부터 비가 내렸다.
정상에서는 정말 불쌍하기 그지없다.

성산 일출봉에서.
여전히 안개는 심하지만 시원하였다.

올인 촬영장에서.

반응형

'[여행] > 한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여행 - 항공권, 렌터카, 숙박, 여행 정보  (0) 2021.07.05
[전라도] 변산반도  (0) 2011.02.16
[경기도] 에버랜드  (0) 2011.02.16
[경기도] 남양주 종합 촬영소  (0) 2011.02.15
[강원도] 강촌  (0) 2011.02.15
 

블로그 이미지

주야양

소소한 일상에 대한 기록

카테고리

Juyayang's hiStory (492)
[가상화폐(암호화폐)] (114)
[정보] (29)
[리뷰] (7)
[여행] (72)
[취미] (37)
[공부] (23)
[결혼] (18)
[임신 및 출산] (86)
[육아] (34)
[KOICA] (41)
[일상 생활] (20)
[자료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