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507 부케 선택 - 아미마르샤

[결혼]/결혼준비 | 2015. 1. 27. 23:54
Posted by 주야양
반응형

저희 부케는 웨딩컨설팅업체에서 서비스로 받았는데요,

대부분 부케는 플래너나 예식장에서 서비스로 많이 받지 않나 싶습니다.

 

플래너에게 부케 이미지 20개를 받아서 그 중 하나를 골랐답니다.

바로 아미마르샤!

 

흰 장미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런데 제 드레스가 심플한 편이라 조금은 더 화려한 부케를 선택할걸 그랬나봐요.

부케를 들고 있는 사진을 봤더니 좀 심심하네요.

아무튼 부케 자체는 이뻤습니다.

 

제가 바로 이 사진을 보고 이 부케를 선택했답니다.

깔끔하고 이쁘죠?

조금은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신부에게 잘 어울리지 않을까 싶네요.

 

 

 

신부대기실에서 부케를 들고 앉아있는 사진입니다.

포인트가 있는 부케를 선택했으면 더 이뻤을거 같네요.

뭐, 그래도 부케 자체는 이뻐요^^

 

 

 

부케를 가까이서 찍어주셨네요.

가까이서 보니 더 이쁘죠?

 

 

 

아무튼 부케를 고를땐 본식 드레스와의 조화를 생각해서 잘 골라야할거 같아요.

예쁜 부케가 너무 많아서 결정하기 힘들지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주야양

소소한 일상에 대한 기록

카테고리

Juyayang's hiStory (492)
[가상화폐(암호화폐)] (114)
[정보] (29)
[리뷰] (7)
[여행] (72)
[취미] (37)
[공부] (23)
[결혼] (18)
[임신 및 출산] (86)
[육아] (34)
[KOICA] (41)
[일상 생활] (20)
[자료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