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325 모닝글로리 청첩장 주문

[결혼]/결혼준비 | 2015. 1. 27. 23:52
Posted by 주야양
반응형

결혼이 한달 반 정도 남은 시점에서 우리는 청첩장을 주문하였답니다.

스튜디오 촬영을 좀 일찍해서 사진이 빨리 나왔는데요,

이 사진이 들어간 청첩장을 만들었답니다.

 

모닝글로리 청첩장 홈페이지에 필요한 사항과 요구사항을 올려두면

디자이너가 시안을 올려줍니다.

시안을 확인하고 입금 후 인쇄를 하면 되는데요,

저는 사진으로 된 명함이 들어가다보니 사진 수정을 몇 번 했네요.

몇 번이고 부탁해도 친절하게 수정해주셨어요.

 

저희는 신랑/신부 각 250장씩 총 500장을 주문했어요.

웨딩박람회에서 받은 쿠폰으로 나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었네요.

게다가 나중에 박람회에서 미리 신청해 두었던 허니문 다이어리도 받았답니다^^

 

3월 27일에 결제하고 4월 1일에 받았어요.

저희 청첩장이랍니다.

 

 

 

저희 청첩장 내용입니다.

 

 

 

이게 바로 맨 앞의 사진 명함.

앞에는 결혼식 정보가, 뒤에는 약도가 들어있어 편리했어요.

 

 

 

 

부모님 하객들은 저희 얼굴도 잘 모르는데,

이렇게 사진이 들어있으니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더라구요.

아무튼 청첩장도 신경써서 만들었는데,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잘 만든거 같아요^^

 

 

▣ 모닝글로리 청첩장 홈페이지 > http://www.morningglorymall.co.kr

    - 박람회에서 받은 쿠폰에 적혀있던 URL이 좀 다른데 기억이 안 나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주야양

소소한 일상에 대한 기록

카테고리

Juyayang's hiStory (492)
[가상화폐(암호화폐)] (114)
[정보] (29)
[리뷰] (7)
[여행] (72)
[취미] (37)
[공부] (23)
[결혼] (18)
[임신 및 출산] (86)
[육아] (34)
[KOICA] (41)
[일상 생활] (20)
[자료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