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장소 : 벨라오스틴뷔페 광명점

- 일시 : 2015/4/29(수) 14:00~16:00
- 홈페이지 : http://babyshower.co.kr (베베클래스)

- 카페 : http://cafe.naver.com/ilovebusanmom/25802

 

▣ 진행순서

   1. 태교, 아기의 미래 - 흑백모빌 만들기
   2. 특강 - 소중한 우리아이를 지키는 지혜
   3. 경품추첨

 

▣ 좋은점

   - 흑백모빌 만들기 시간이 재미있었음

 

▣ 아쉬운점

   - 특강(보험 관련 강의)은 너무 자사 보험에 대한 홍보 내용이 많았음

 

 

보슬보슬 비 내리는 수요일!

비가 오는 날에는 돌아다니는 것을 별루 좋아하지 않는데,

광명에 있는 시댁에서 저녁 식사를 하기로 했기 때문에,

광명에서 열리는 베베캠퍼스 산모교실을 신청하였다.

 

날씨도 안 좋고, 컨디션도 영 안 좋았지만 일단 출발~!

산본에서 한번에 가는 버스가 있는데 배차 간격이 30~40분 정도 되다보니 너무 일찍 도착했다.

행사 장소 사진도 한번 찍어보았는데, 돌잔치 장소치곤 좀 어두운 것 같다.

 

 

 

맨 앞쪽 테이블에 앉아 뒷쪽도 찍어보았다.

아직은 이른 시간이라 산모들이 별루 안 왔는데, 나중에 봐도 참석 인원이 좀 적었다.

다만, 1부 모빌 만들기 시간이 지나고 도착한 산모들이 꽤 있었다.

아무튼 2시 전까지 설문지를 작성하고 몇가지 사은품을 받았다.

 

 

2시가 되어 사회자가 행사 순서를 안내해 주었다.

그러고보니 이날 사회나 강의는 모두 여성분들이네~

 

 

 

첫번째 흑백모빌 만들기 시간!

예전에 다른 산모교실에서 흑백모빌을 만든 적이 있었는데,

그래도 다른 모양이라 열심히 만들었다.

 

처음엔 만드는 방법 설명도 없이 만들라고 해서 황당했는데 나중에 한번 설명을 하고,

행사를 진행하는 분들이 테이블을 돌며 산모들이 만드는 것을 도와주었다.

가위나 풀이 필요없이 잘 접어서 낚싯줄로 묶어주기만 하면 되어 만드는 것은 간단했다.

 

 

 

잠깐의 쉬는 시간 동안 테이블별로 간단한 먹거리와 음료가 제공되었다.

인원 대비 양이 적어 빵 하나를 먹은 정도!

 

원래 이 테이블에 나 혼자 앉아 있었는데,

쉬는 시간에 세명의 일행으로 보이는 산모들이 그때 와서는 같이 앉게 되었다.

같이 앉는 것까진 상관없는데 강의 시간에도 좀 떠들고 그래서 짜증이 났다.

워낙 컨디션이 안 좋은 상태라 신경이 날카로워져 있었나보다.

 

 

 

두번째 강의는 흥국생명에서 진행하였다.

소중한 우리아이를 지키는 지혜 - 결국은 보험 이야기였다.

사실, 처음에 본인의 태교일기를 소개하여 뭔가 도움이 될 이야기일까 싶었는데,

결국 흥국생명의 보험 안내로 이어졌는데, 홈쇼핑 보험 판매 방송을 보는 느낌이 들었다.

 

 

 

마지막 경품 추첨 시간!

인원이 많지 않아 경품을 받을수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경품 역시 적어 부스를 돌며 받은 사은품만 들고 돌아와야 했다.

 

 

 

전체 사음품도 없었고, 부스를 돌며 받은 선물들이다.

 

 

 

이건 집에서 펼쳐 본 흑백모빌!

나름 귀여워서 잘 접어서 보관중이다.

 

 

 

뭔가 강의 내용도 좀 부실하고, 전체 사은품도 없어 뭔가 좀 허탈한 산모교실이었다.

아무래도 날씨와 내 컨디션이 안 좋아서 더 그렇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겠다.

 

그런데 일주일쯤 후 집에 택배가 도착했다.

흥국생명에서 보내준 각티슈와 치약/칫솔, 컵세트였다.

아마 설문지 주소를 보고 보내준듯 하다.

깊이 생각하지 않고 보내줬으니 그냥 쓰는 걸로......

 

 

 

개인적으로 여러 산모교실을 다녀 보면서,

프로그램이 좋았던 곳, 사은품만 좋았던 곳, 프로그램과 사은품 모두 좋았던 곳들이 있는데,

솔직히 이번 베베캠퍼스 산모교실을 강의와 사은품 모두 아쉬움이 남는다.

내겐 최악의 산모교실이었지만, 그만큼 점점 더 좋아질 여지가 많은 산모교실이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주야양

소소한 일상에 대한 기록

카테고리

Juyayang's hiStory (492)
[가상화폐(암호화폐)] (114)
[정보] (29)
[리뷰] (7)
[여행] (72)
[취미] (37)
[공부] (23)
[결혼] (18)
[임신 및 출산] (86)
[육아] (34)
[KOICA] (41)
[일상 생활] (20)
[자료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