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환경 지구아이 흑백모빌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지구아이 신생아모빌을 받았어요!

저는 흑백모빌을 받았는데요, 다음 달에 태어날 우리 돌쇠의 첫 모빌이랍니다.

흑백모빌은 출생 후 0~2개월 정도까지 사용하고 3개월부터는 컬러 모빌로 바꿔줘야 한다고 하네요.


저는 산모교실을 다니면서 종이로 흑백모빌을 만들었었는데요,

지구아이 흑백모빌을 받아보니 모빌 크기도 크고, 퀄리티가 확실히 남다르네요.


우선 박스를 개봉해보니 모빌과 함께 모빌대(오르골) 연결 설명서가 보입니다.

모빌은 완제품으로 배송이 되었어요.

  


 

흑백 모빌을 꺼내봤어요.

재질은 펠트로 되어 있어 부드럽네요,

펠트지는 아이들의 놀이감과 교구를 만들기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모빌 중심인 제일 큰 하트 모양의 쿠션이 있고, 그 중간에 커다란 달 모빌이 연결되어 있어요.

그리고 테두리 네 군데에 동그란 모양과 네모 모양의 모빌들이 달려있어요.

모두 기하학적인 무늬로 흑백 색채 대비가 강한게 특징인데요,

시각적인 자극 뿐만 아니라, 모빌 3개에는 서로 소리가 다른 딸랑이가 들어있어 청각적인 자극도 준답니다.

(아래 사진 속의 가운데에 있는 동그란 모빌, 달 모빌, 네모 모빌 3개에 딸랑이가 들어있어요!)

 


 

중앙에 가장 긴 끈으로 연결된 달님이에요.

모빌 속에 딸랑이가 들어있고, 가장 큰데다 예쁘네요~

 

 

모빌 중 하나를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본드로 붙인 것이 아니라 바느질로 연결되어 있어요.

면끈은 길이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저는 천장에 모빌을 달아 사용할 예정인데요,

모빌을 천장 또는 모빌대에 연결할 수 있도록 부재료와 함께 설명서가 들어있답니다.

저는 천장에 달 수 있도록 설명서를 보면서 저 부재료들을 연결했어요.

부재료를 조립하는 방법은 간단한데, 천장에 부착하는건 신랑에게 시켰답니다.


모빌대를 사용하거나 범퍼침대에 모빌을 달 경우에는 이 부재료를 사용할 필요가 없어요.

하트 쿠션 중앙의 위쪽에 고리고 있어, 그 고리에 바로 연결해서 사용하면 되거든요.
  


 

천장에 부착해봤는데요, 나사로 고정하기 전에 찍은 사진이에요.

아직 아기 잠자리 위치를 정하지 못해 완전히 고정은 안 하고 임시로 부착해봤어요.

양면 테이프가 붙어있지만, 모빌이 크고 무겁기 때문에 나사로 고정을 해 줘야겠더라구요.
  


 

 

끈 길이는 조절이 되는데 천장에 달아도 끈이 짧지는 않겠더라구요.

아기 침대를 쓰면 더 짧게 조절해서 쓰면 될 듯 한데,

천장이 높은 집에서는 다른 끈을 연결해야 할 수도 있을것 같아요.

끈 길이가 저희 아파트에서 사용하기에 딱 적당했어요.
  


 

아래쪽에서도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모빌을 달 때 아이의 시선이 살짝 아래로 내려 오게 달면 된다고 합니다.

모빌이 커서 흑백 구분밖에 안 되는 신생아들이 초첨을 맞추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모빌을 흔들어 딸랑이로 청각적인 자극을 주어도 좋겠지만,

오르골을 연결해서 쓰면 더 좋을것 같네요.


흑백모빌은 보통 2개월 정도만 사용하기 때문에 2개월 후에 컬러 모빌로 바꿔주고,

이 모빌은 끈을 떼어 아기가 가지고 놀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지구아이 모빌은 흑백모빌, 컬러모빌, 천사양모빌이 있는데,

친환경원단과 국산 고급 방울솜을 사용하여 핸드메이드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 맘스앤뷰티 체험단으로 업체(지구아이)에서 무상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주야양

소소한 일상에 대한 기록

카테고리

Juyayang's hiStory (492)
[가상화폐(암호화폐)] (114)
[정보] (29)
[리뷰] (7)
[여행] (72)
[취미] (37)
[공부] (23)
[결혼] (18)
[임신 및 출산] (86)
[육아] (34)
[KOICA] (41)
[일상 생활] (20)
[자료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