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미미 빨대컵 사용 후기

[일상 생활]/체험후기 | 2016. 2. 29. 23:06
Posted by 주야양
반응형

만 6개월이 되기 전에 이유식을 시작하면서부터 리틀쏭이에게 물을 먹이고 있는데요,

스파우트와 빨대컵을 잠깐씩 사용하다 결국 일반 컵으로 물을 먹였었어요.

그러던 차에 그로미미 빨대컵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겼답니다.

우리 리틀쏭이가 좋아하는 빨간색으로 신청했지요~

 

 

200ml 사이즈라 아담해요.

손잡이도 있고, 뚜껑이 꽤 큰편이네요.

아래에서 다시 이야기하겠지만 저 손잡이는 돌아가게 되어 있어요~

 

 

 

참고로 제가 이전에 사용하던 컵들이에요.

스파우트는 선물받았는데 사이즈가 너무 커서 거의 못 썼어요.

 

빨대컵은 처음 사용할때 어찌나 잘 빨아먹는지 깜짝 놀랐답니다.

하지만 물을 마시다 자꾸 사레들리는데다

빨대컵 헤드 부분을 분리해서 세척하는게 너무 힘들어서 삼일만에 안 쓰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사용하는 컵으로 물을 먹이다가 스텐컵을 사 주었답니다.

스텐컵으로 물은 잘 마시지만 제가 들고 먹여주다보니 손은 사용을 안하고 입만 컵을 따라다니더라구요~

 

 

 

그로미미 빨대컵인데요,

6개월부터 사용이 가능하네요.

아기용품이니 소재는 당연히 안전해야겠죠~

 

 

 

제품특징과 빨대 꼭지 세척 방법이에요.

아기 빨대컵이라 빨대는 실리콘으로 되어있어 부드럽답니다.

 

빨대 꼭지 끝부분은 막혀있고, +자로 컷팅되어 있어요.

그래서 음료가 잘 안 새고, 사레도 잘 안 들리는것 같아요.

물을 마실땐 빨대 끝부분이 살짝 눌리다보니 물이 잘 나온답니다.

요것 참 물건이라 생각했는데,

대신 세척할땐 솔을 좌우로 돌려 세척해줘야 한다고 하네요.

 

 

 

내열 온도도 한번 확인해야죠~

열탕 소독시 빨대컵은 2~3분이내, 빨대꼭지는 30초 이내로 소독해야 한다고 하네요.

 

 

 

빨대컵 세척을 위하여 분리를 해봤어요.

구조가 단순해서 세척하기도 편하더라구요.

 

 

 

젖병세정제로 씻은 다음 끓는 물에 살짝 소독해 주었답니다.

 

 

 

자, 드디어 리틀쏭이에게 빨대컵을 주었어요.

이유식 먹기 전에 끓인 물에 비오비타를 타서 주었는데요,

한달 넘게 빨대컵을 안 썼던터라

빨대컵을 이렇게 흔들고 가지고 노네요.

몇번 떨어뜨렸는데, 물이 새지 않아 좋았어요.

 

 

 

한참 빨대컵을 가지고 놀더니 드디어 빨아먹기 시작합니다.

사레들리지 않으니 한번에 10초정도 빨아먹더라구요.

예전 빨대컵은 2~3초 빨다가 사레들려 콜록거렸었는데,

리틀쏭이가 잘 마시는 모습을 보니 제가 더 좋더라구요~

 

 

 

다음날은 금방 마시네요~

물론 아직도 컵을 가지고 놀기는 하지만

빨대컵에 익숙해져서 스스로 잘 잡고 잘 빨아먹는답니다.

 

빨대컵의 손잡이 부분은 돌아가게 되어 있어요.

이게 상당한 장점이자 단점이네요.

빨대 끝에 맞추어 컵을 돌려줄 수 있어 음료를 끝까지 다 마실수 있도록 해 주는데요,

아이가 빨대컵을 흔들때마다 컵이나 손잡이가 돌아가서 계속 컵을 돌려줘야했어요.

손잡이가 돌아가는 것은 좋은데 압착고무 같은걸 달아서 고정도 가능했으면 좋겠더라구요.

 

아무튼 상당히 만족스러운 빨대컵이에요.

리틀쏭이가 사레들리지 않고 스스로 잡고 물을 잘 마시는데다

세척까지 간편하니 아이도 좋고 저도 좋네요.

 

아직 외출할 때 가지고 다니지는 않아 물이 새는지 여부까진 확인하지 못했지만

새더라도 많이 새지는 않을거 같네요.

나중에 물을 담아가지고 나가봐야겠어요~^^

 

그로미미 빨대컵은 다른 젖병과도 호환이 된다고 하는데,

저희는 젖병을 안 쓰니 그것까진 모르겠네요.

 

그로미미 빨대컵이 300ml 짜리도 있고, 스텐컵도 있던데

나중에 구입해서 사용해봐야겠어요.

개인적으로 그로미미 빨대컵이 꽤 마음에 드네요~

아기 첫 빨대컵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하고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주야양

소소한 일상에 대한 기록

카테고리

Juyayang's hiStory (492)
[가상화폐(암호화폐)] (114)
[정보] (29)
[리뷰] (7)
[여행] (72)
[취미] (37)
[공부] (23)
[결혼] (18)
[임신 및 출산] (86)
[육아] (34)
[KOICA] (41)
[일상 생활] (20)
[자료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