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이비앙 대나무 사각기저귀 체험 기회가 있어,
원사이즈 기저귀커버와 대나무 사각기저귀를 받았어요!
갑자기 지방 내려갈 일이 생겼는데 제품 배송이 지연되었는지 지방에 내려간 후에 배송이되어
결국 경비실에서 2주간 보관되어 있던 제품을 어제 받아보았네요~


저는 출산준비를 하면서 베이비앙 순면기저귀를 구입했었어요.
아기를 낳고나서는 그 천기저귀를 기저귀보다는 목욕타올, 베게, 이불 등의 용도로 썼답니다.


이번에 받은 대나무 사각기저귀는 알록달록 무늬가 있어 예쁜데다,
많이 쭈굴거리지도 않았어요.
기저귀 커버는 찍찍이형으로 된 것을 받았는데 프리사이즈라 좋네요~

 

 


우선 천기저귀를 사용해봤어요.
기저귀커버 안의 구멍에 천기저귀를 넣어 올인원 기저귀처럼 사용도 가능하지만,
저는 아래 사진처럼 기저귀를 잘 접어 커버 위에 올린 채로 사용했어요.

 

 


6개월이 된 우리 아기가 기저귀를 착용한 앞모습이에요.
기저귀커버가 찍찍이로 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하답니다.

 

 


기저귀를 착용한 뒷모습이에요.

 

 


기저귀를 착용한지 한시간이 지난 다음 기저귀를 벗어봤어요.
천기저귀는 흠뻑 젖었는데 기저귀커버는 거의 젖지 않았더라구요.
천기저귀만 사용하면 이불이 젖을텐데 기저귀커버가 있으니 편리하네요.

 

 


천기저귀 한장은 기저귀를 써 봤는데요,
나머지 한장은 목욕 후 목욕타월로 사용했답니다.
기저귀가 얇아 물을 빨리 흡수해서 목욕 후 닦아주기에도 좋아요.

 

 


사각 천기저귀는 용도가 다양해서 출산용품으로 미리 준비를 해 두면 좋아요~
이번 체험 제품은 아니지만,
제가 산후조리원에서 베이비앙 천기저귀를 베게로 사용했던 사진을 마지막으로 올려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주야양

소소한 일상에 대한 기록

카테고리

Juyayang's hiStory (492)
[가상화폐(암호화폐)] (114)
[정보] (29)
[리뷰] (7)
[여행] (72)
[취미] (37)
[공부] (23)
[결혼] (18)
[임신 및 출산] (86)
[육아] (34)
[KOICA] (41)
[일상 생활] (20)
[자료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