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느질] 스카프빕 만들기

[취미]/만들기 | 2015. 4. 19. 15:30
Posted by 주야양
반응형

고대에서 열렸던 매너니티스쿨에 참여하고 받은 세타필 스카프빕 DIY를 만들었어요.

스카프빕은 아기가 태어나고 몇 달 뒤에 사용한다던데......

 

세타필 스카프빕 만드는 방법이 유튜브에 동영상으로 올라와 있네요.

> https://www.youtube.com/watch?v=CSPEOZf_-9k

(물론 세타필 네이버 카페에도 동영상은 올라가 있어요.)

 

원단 2장과 똑딱이 단추 2개가 들어 있었는데,

과정샷이나 설명서가 따로 없기에 완성된 모습만 올립니다.

저는 똑딱이 암수 모두 2개 다 꿰매 주었어요.

지금은 우리 아가 목둘레를 알 수 없으니까요.^^;

 

 

원단 한 장은 세타필 무늬이고, 다른 한장은 동물 무늬네요.

둘 다 세타필 무늬인줄 알았네요......

 

 

이번 가을쯤엔 이 스카프빕을 쓸 수 있겠네요!

우리 돌쇠에게 좋은 선물이 되겠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주야양

소소한 일상에 대한 기록

카테고리

Juyayang's hiStory (492)
[가상화폐(암호화폐)] (114)
[정보] (29)
[리뷰] (7)
[여행] (72)
[취미] (37)
[공부] (23)
[결혼] (18)
[임신 및 출산] (86)
[육아] (34)
[KOICA] (41)
[일상 생활] (20)
[자료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