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402-04 학교 교직원 소풍 참여

[KOICA]/일정&훈련 | 2011. 2. 6. 02:51
Posted by 주야양
바뚜, 말랑, 수라바야 지역
2010년 4월 2일 ~ 4일 2박 3일 소풍

SMK Negeri 7 교직원들이 소풍을 갔다.
4월 2일이 공휴일인 Hari Wafat 이라 밤에 출발해서 4일 밤에 도착하는 일정이었다.
45인승 관광버스 2대를 나누어 타고 갔는데, 3일 새벽에 유스호스텔 같은 곳에 도착하여 휴식을 취한 후 아침 식사를 하였다.
바뚜 지역 관광(유원지)을 하고 말랑(따만 사파리2)으로 이동하였다.
말랑 호텔에서 엑스트라 베드를 추가하여 3인 1실을 썼다. 호텔은 꽤 괜찮은 편이었다.
그 다음날 수라바야에 있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긴 다리인 수라마두 다리(Jembatan Suramadu, 2009년 6월 완공, 4.24km)에 갔다. 비록 버스타고 왔다갔다하고 기념품(oleh-oleh)을 산 것이 전부였지만......
4일 오후에 수라바야를 출발하여 밤에야 스마랑에 도착했다.
버스로 7~8시간 걸렸는데, 정말 못 할 짓이다 싶었다.
물론 버스는 나름 편했지만, 그래도 그다지 다시 버스로 가고 싶지는 않다.
(나중에 수라바야에서 스마랑에 돌아올 일이 있었는데, 그냥 비행기를 탔다.)

첫날 이곳에 도착하여 쉬다가 씻었다.
그리고 아침과 저녁 식사를 이 곳에서 하였다.

바뚜에 있는 테마파크에서 TKJ 선생님들과 함께 찍은 사진

말랑에서 묵은 호텔
3등성 호텔로 시설이 나름 괜찮았다.

내가 사온 올레올레
사과 말린 것(Keripik apel)이 제일 맛있다.
뭐, 말랑은 사과가 유명하다니까......

블로그 이미지

주야양

소소한 일상에 대한 기록

카테고리

Juyayang's hiStory (492)
[가상화폐(암호화폐)] (114)
[정보] (29)
[리뷰] (7)
[여행] (72)
[취미] (37)
[공부] (23)
[결혼] (18)
[임신 및 출산] (86)
[육아] (34)
[KOICA] (41)
[일상 생활] (20)
[자료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