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카르타, 보고르
2010년 10월 5일 ~ 9일 4박 5일간 진행

5일 점심 비행기를 타고 스마랑을 출발하여 자카르타에 도착하였다.
공항에서 동기들을 만나 자카르타 건강검진을 먼저 받고 싶었으나 시간이 여의치 않아 호텔로 바로 갔다.
크라운 호텔에서 묵었는데 시설은 괜찮았다.
저녁 식사를 하고 산책을 하고 나니 하루가 금방 지나갔다.
6일 새벽에 일어나 택시를 타고 병원에 도착하여 건강검진을 받았다. 2시간 정도 걸린 것 같다.
검진을 마치고 스망기 플라자에 가서 쇼핑도 하고 점심도 먹었다.
저녁은 버거킹에서 햄버거를 사고, 마트에서 컵라면을 사서 호텔에 돌아가 먹었다.
7일 아침에 자카르타를 떠나 버스 2대에 나눠타고 보고르 노보텔 호텔로 갔다.
교육도 받고, 저녁에는 조별 토의도 하였다.
8일 오전에 발표를 하고 자카르타에 돌아와 저녁 만찬을 했다.
저녁 만찬은 생각보다 일찍 끝났다. 대략 9시경.....
그래서 몇몇 동기들과 간식거리를 사서 호텔에 돌아와 일찍 쉬었다. 다음날 첫 비행기를 타고 스마랑에 돌아와 까리문자와에 갔다.
임지 파견 후 자카르타는 처음 가는 것이었는데, 교통체증이 너무 심하고 번잡해서 개인적으로는 별로 안 좋아하는 곳이다.
그래도 오랜만에 동기들도 만나고 대형 쇼핑몰에서 눈도 정화시킬 수 있어 좋았다.


단원 활동사례 발표

컴퓨터 2조 발표 준비

컴퓨터 2조 발표

저녁 만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주야양

소소한 일상에 대한 기록

카테고리

Juyayang's hiStory (492)
[가상화폐(암호화폐)] (114)
[정보] (29)
[리뷰] (7)
[여행] (72)
[취미] (37)
[공부] (23)
[결혼] (18)
[임신 및 출산] (86)
[육아] (34)
[KOICA] (41)
[일상 생활] (20)
[자료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