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504-06 현지 건강검진

[KOICA]/일정&훈련 | 2011. 5. 10. 03:57
Posted by 주야양
반응형
자카르타 뉴월드 메디컬 클리닉
2011년 5월 5일 건강검진 받음

건강검진을 위해 4일 새벽에 스마랑을 출발하였다.
첫 비행기를 타고 가서 9시쯤 자카르타의 현지사무소에 도착했다.
사무소에서 여권도 받고 비행기값과 일식비를 받았다.
그 후, 사무소 건너편의 호텔에 가서 체크인을 했다. Hotel Nikko Jakarta.
5성이라는데 솔직히 시설면에서는 좀 아쉬웠다. 방음이 영 꽝이라 잠을 좀 설쳤다.

아무튼 다음날 조식을 먹고 오후에 건강검진을 받았다.
우리 다다음 기수부터는 서울 메디컬에서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나는 뉴월드 메디컬 클리닉에서 받았다.
지금까지 꽤 건강검진을 받아봤는데, 이번이 제일 불만족스러웠다.
비용 대비 좀 아쉬움이 많이 남는 건강검진이었다.
같은날 저녁에 만찬을 했다. 꽤 검소한 만찬이었다.

6일 호텔 체크아웃을 하고 유숙소로 옮겨 가서 쉬었다.
6~7일이 주말이라 이동보고서를 쓰고 자카르타에 더 머물렀다.
별로 한 일은 없었지만 그래도 동기들과 좀 더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나름 좋았다.

자카르타에 가서 오랜만에 쇼핑도 하고, 처음으로 볼링도 쳤다.
정작 건강검진에는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오랜만의 자카르타 방문이라 괜찮았다.
하지만 자주 가고 싶지는 않다......


니코 호텔 내부.
화장실에 들어갔다가 깜짝 놀랐다.
물론 블라인드로 화장실을 가리고 썼지만......

저녁 만찬에서.
동기들과 함께 (아쉽게도 두 명이 빠져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주야양

소소한 일상에 대한 기록

카테고리

Juyayang's hiStory (492)
[가상화폐(암호화폐)] (114)
[정보] (29)
[리뷰] (7)
[여행] (72)
[취미] (37)
[공부] (23)
[결혼] (18)
[임신 및 출산] (86)
[육아] (34)
[KOICA] (41)
[일상 생활] (20)
[자료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