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는 지난 4월에 모비맘 산모교실에 다녀왔었는데요,

(모비맘 산모교실 후기 > http://juyayang.tistory.com/270 )

사실 저는 산모교실보다 임신축하선물로 모비맘을 먼저 알게 되었는데,

임신축하선물 수령보다 산모교실에 먼저 참석하게 됐네요.

 

임신축하선물은 임산부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데요,

대신 수령처가 정해져 있어 산모수첩과 신분증을 지참하고 방문하여 수령해야 한답니다.

경기지역은 일산, 성남, 용인, 하남, 부천, 이천에서 수령이 가능한데요,
군포에서는 모두 좀 거리가 있어서 못 가고 있었어요.

 

그러다 2주전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신랑과 미사리 쪽으로 데이트를 하러 갔다가

하남 알로앙베이비를 들러 임신축하선물을 받아왔어요.

 

간혹 임신축하선물이 모두 소진되어 헛걸음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여,

저는 미리 전화를 해 보고 갔어요.

마침 수령 가능하다고 하여 자가용으로 네비게이션을 찍고 갔는데,

주소만 정확하다면 큰 길가에 있어 찾기는 그리 어렵지 않을것 같아요.

저희는 주소를 잘못 입력하는 바람에 엉뚱한 곳을 헤매다 찾아갔네요~

 

하남 알로앙베이비에 가실 분들을 위해 주소와 전화번호 올립니다!

 

 

 

저는 먼저 임신축하선물 수령을 위하여 산모수첩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신청서를 작성한 다음

휴대폰으로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고나서 임신축하선물을 받았어요.

그리고 매장을 한 번 둘러보고 돌아왔답니다.

 

알로앙베이비는 출산/유아용품을 판매하는 곳인데,

하남의 경우 규모가 그리 크지는 않지만 유모차부터 소모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있었어요.

조만간 출산용품을 준비해야 하는데 이렇게 출산용품을 한 곳에서 둘러볼 수도 있겠네요.

 

 

 

아래 사진은 제가 받은 임신축하선물이에요.

수령처마다 구성에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저는 비닐포장지에 들어 있는 선물을 받았답니다.

 

배냇저고리, 손수건 2장, 물티슈, 양말, 손싸개가 들어있는데요,

성별을 얘기하지 않은것 같은데 하늘색 배냇저고리네요~^^

(신청서 작성할 때, 아기 성별이 있었는지는 기억이 잘 안 나네요)

 

 

 

포장을 모두 뜯어보았는데요,

배냇저고리가 얇아서 여름에 태어나는 우리 돌쇠에게 딱 좋을것 같아요!

양말과 손싸개도 너무 귀엽고, 구성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예전에 다른 분들 후기를 보면 목욕타월과 모자, 손싸개를 받은 분도 있었는데요,

저는 배냇저고리를 받고 싶어서 알로앙베이비를 찾았답니다.

최근 후기를 보니 다른 업체들도 배냇저고리로 많이 바뀐것 같네요~

 

다시 한번 정리 해 볼게요!

임신~출산전의 예비맘이라면 가까운 수령처에서 수령이 가능한데요,
산모수첩과 신분증을 지참하고 방문하셔야 해요~

대신, 1인 1회만 수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국의 제휴점 전체가 연동되어 있어 다른지역의 업체에서도 중복수령은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수령처가 많지는 않지만 계속 추가되고 있으니까요,

아직 모비맘 임신축하선물을 수령하지 못한 임산부라면 수령처를 확인하고 받아보세요~

 

:::모비맘 임신축하선물 수령처 안내:::
실시간 수령처 확인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세요~!!

> http://movi.biz/CSSM_srcINFO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주야양

소소한 일상에 대한 기록

카테고리

Juyayang's hiStory (492)
[가상화폐(암호화폐)] (114)
[정보] (29)
[리뷰] (7)
[여행] (72)
[취미] (37)
[공부] (23)
[결혼] (18)
[임신 및 출산] (86)
[육아] (34)
[KOICA] (41)
[일상 생활] (20)
[자료실] (7)